• CEO인사말
  • 세아제빙기 > CEO인사말
  • (주)세아제빙기는 창업이래 10여년간 국내/외 10만여 업체에 납품 및 설치를 함으로서, 국내 제빙기 산업의 대중화에 크게 이바지한 회사입니다.
    당사는 국내 제빙기 시장이 형성되기 이전부터 제빙기사업을 목표로 연구/개발을 지속하였으며, 품질개선을 위한 새로운 기술이 적용된 첨단제품이 속속 출시될때마다 고객과 함께한 대한민국 제빙기 산업의 살아있는 역사입니다.

    (주)세아제빙기는 국내 최대의 제빙기 판매실적 뿐만 아니라 "아직도 얼음을 사서 쓰습니까?"라는 슬로건으로 각종시설과 현장에서 제빙기가 왜 편리하며 경제적인지, 그리고 위생적인지를 홍보하여 제빙기 산업의 가치를 키움으로서 제빙기의 문화를 창조한 회사입니다.

    (주)세아제빙기는 전국 20여 A/S센터를 구축하여 전국 어디서나 당일에 클레임처리가 완료될 수 있도록 사후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이러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인하여 국내/외 많은 회사로 부터 업무제휴를 요청받고 있으며, 많은 고객들로 부터 사랑받고 있는 회사입니다.

    (주)세아제빙기에서 제조/판매하는 상업용냉동고 "설레임"은 완벽한 품질과 사후관리로 2009년부터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85.6%라는 경이적인 납품실적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주)세아제빙기는 홈페이지 및 쇼핑몰을 리뉴얼하면서 당사에서 직접 제조하는 제품 뿐만아니라 국내외 최고급 커피머신, 제빙기, 아이스크림기, 슬러시기 및 각종 부자재를 수입/판매함으로서 대한민국속에 더 많은 고객님을 만나길 희망하고 있습니다.

    (주)세아제빙기의 모든 임직원은 고객께서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질 때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Great Company가 되도록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